Internazionale [131994] · 쪽지

2011-02-17 17:49:44
조회수 3,606

스티븐잡스 병세 심각 .. 6주밖에 못살지도 몰라

게시글 주소: https://iu.orbi.kr/000859759


미국의 타블로이드 주간지 내셔널 인콰이어러가 애플 창립자 스티브 잡스의 최근 사진을 최신호에 게재하면서 그의 병세가 알려진 것보다 심각하며 6주밖에 못 살지도 모른다고 보도했다고 영국 일간 데일리 메일이 17일 전했다.

애플 직원들은 잡스가 지난달 말 신병 치료를 위해 병가를 낸 이후에도 캘리포니아 본사에서 종종 목격됐으며, 집에서 모든 전략적 지시를 내리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인콰이어러에 게재된 그의 충격적인 최근 사진은 병세가 회사 측이 말한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신문은 보도했다. 지난 8일 촬영된 이 사진은 잡스가 캘리포니아 스탠퍼드 암센터로 향하기 전 부인과 함께 아침식사를 하러 가는 모습을 찍은 것이다. 수척한 몸에 청바지와 상의를 헐렁하게 걸친 잡스는 매우 허약해 보이며,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항암 치료의 부작용을 겪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인콰이어러는 사진을 본 의사들의 발언을 인용, 잡스가 췌장암에 걸려 6주밖에 못 살지도 모른다며 암에 걸리기 전 175파운드(79㎏)였던 그의 몸무게는 130파운드(59㎏)로 줄었다고 전했다.

인콰이어러는 잡스가 희귀 췌장암에 걸려 지난 7년간 투병해왔으며, 2009년 신장 이식 수술을 받고 스위스에서 치료를 받았다며 췌장암 환자 중 5년 이상 사는 이 들은 4%에 불과하다고 덧붙였다.



--------------------------------------------------------------------------------------

심각하네요

스티븐 잡스가 만약에라도 죽게된다면

아이폰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애플의 상징적인 존재이자

독창의 매킨토시라는 말을 만들어낼 정도로  기획력 그리고 마케팅에 있어서는

선구자적 존재를 넘어 거의 신적인 존재나 다름없었는데....

나중에 아이폰은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