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질문있어요! 한번만봐주세여
게시글 주소: https://iu.orbi.kr/0005711133
안녕하세요.
15수능에 2111(생윤)3(국사)2(독어) 받아서 재수마음먹은 사람입니다.
국어는 지금까지 항상 거의 다 맞아 왔는데 수능날 너무 긴장을 해서 그런지 앞부분(화작문)에서 다 나갔습니다... 문학에서 하나 나갔고요.
수학과 영어는 다맞았고요. 생윤은 실수로하나, 국사는 원래 혼자해서 자신이 없었는데 정말 망해버렸습니다... 독어는 내신대비하면서 했던거 그냥한거고요
밑에 질문들 보시고 하나라도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1. 박광일 문학훈련도감이랑 김동욱 이것이비문학이다 유명하던데.. 제가 이미 홍준석(스듀) 프패 끊어뒀거든요. 그 샘꺼 따라가면서 박광일 김동욱 중간중간에 병행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다른사람인강듣느니 그냥 한명 파면서 마닳?(이게기출중가장좋나요. 그냥 자이풀면 안되나요) 이나 풀까요?
2. 화작문 조금만 긴장하면 생각 꼬여서 항상 여기서 나가는데..... 화작문 잘가르치는 인강은..없겠죠?
3. 신승범 커리 따라가려고 하는데, 신유형고난도 문제가 그렇게 별로인가요? 21,30대비도 아니라는 말이 있어서.. 어떻게 할까요. 그거 빼면 다른거 뭘로 채우죠.
4. 작년에도 그랬고 영어 연계말고는 별로 할 생각 없었는데.. 어차피 시간도 있고 인강들으려 합니다.
스듀 0원 프리패스 끊었는데 혹시 스듀에서 추천해주실만한 분 있나요? 조은정선생님 끌리는데.. 어떤가요...
아니면... 그래도 영어 이명학이 제일 낫나요? 혹시 들어보신분이라면 왜 추천하시는지도 알수있을까요... 이명학꺼 프패 안끊고 선택수강하려면 뭐 듣는게 좋을까요?
5. 국사는 강민성, 생윤은 이지영, 베어는 호아 커리만 그대로 따라가도 다 맞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거 같이 병행해야 할까요?
이외에 독재생에게 어떤 조언이든 감사히 듣겠습니다. 미리감사드려요
* 추가로, 수능날 너무 떨어서 평소보다 한참 형편없는 점수를 받았는데요... 혹시 당일날 마인드컨트롤? 떨지 않을 수 있는 방법? 훈련하는 방법? 이 있을까요...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봐 벌써 걱정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섬개완 2024 0
지금 2025 다올라왔는데 설마 2024강의 삭제되지는 않겠지
-
택배비포함 3.0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
1,3,4단원 모두 백호가 무조건 좋나요??? 비유전을 누구껄 듣든 유전 파트랑...
-
1. 생1 완전 노베인데 시기상 섬개완까지 다듣고 올어바웃도 듣기에는 늦은거...
차라리 홍준석선생님을 계속 따라가거나 박광일 김동욱으로 아예 바꾸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부법이 상충되면 오히려 혼란만 가중됩니다.
홍준석 들으면서 마닳푸십시오.
화작문은 따로 인강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기계적으로 그 부분을 찾아내는 것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인강을 듣는다고 해도 실효성은 의문입니다. 마닳+EBS를 통해 화작을 기계적으로 연습하다가 시험 한 달 전에 각 종 모의고사로 기계적으로 푸는 연습을 하면 충분합니다.
한석원 크포혹은 이창무 문해전, 혹은 파헤치기가 괜찮겠습니다.
이명학 - 본인의 등급에 맞습니다. 상위권을 위한 영어를 영어로 가르치는 선생님입니다.
신텍스 -> 리로직 들으면 될겁니다.
그 커리 따라가되 EBS추가하고 8월부터 홀로서기에서 교육청, 사설까지 다 포함해서 모의고사를 매일 푸십시오. 어차피 킬러문제에 대한 적응력이 등급싸움의 관건입니다.
그건 시험치기 한 달 전부터 처음가보는 장소 혹은 시끄러운 장소에서 매일 시간 정해놓고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하면 어느정도 치료 됩니다.
마닳 추천하시는 이유는 해설이 좋아서 그런건가요?
그리구 신승범추천해줬던 친구가 자기는 신승범이랑 한석원이랑 같이 들었더니 풀이법이 달라서 헷갈린다고 하던데, 크포는 개념강의가 아니라 고난도 문제풀이용이니까 괜찮을까요?
ps. 저번에 서울대 경영 공부법 글올려주시고 일일히 댓글달아주신거 잘읽었어요ㅎㅎ 많은도움됐습니다ㅎㅎ
양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
어차피 해설은 거기서 거기인 것 같습니다.
괜찮습니다. 확실합니다 ^^
보통 이렇게 듣는 학생들 많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 믿고따라가겠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