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박지지여연 [1112126] · MS 2021 · 쪽지

2021-12-28 13:13:25
조회수 13,526

강남대성위업 후기 -강사진/수업방식편-

게시글 주소: https://iu.orbi.kr/00042337796

이번 강남대성위업 반수반 다닌 학생입니다!!


사실 오르비 너무 스카이의치한 아니면 까내리고, 문과라서 까내리고, 무조건적으로 여대 까내리고…등등 여러모로 싫어하지만진짜 진심으로 다녀본 학생으로서 위업 홍보 좀 하려고 10여일 전 가입했습니다ㅋㅋㅋ


제 본래 현역 스펙은…쪽지 주시면 말할게요ㅎㅎ

아무튼 이번 수능 점수는 문과 

백분위 99 87 1 98 97 4입니다!

뭐 오르비 다른 분들 인증한 거 보면 잘한 점수는 아니지만 이건 위업과 별개로 진짜 제가 못한 거라서 뭐 할 말이 없네요…(참고로 경한 인문 논술 예비입니다. 예비가 무슨 의미인가 싶다만)


강대 위업은 수업이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나머지는 퀀텀관에서 자습합니다.

국어 2T+2T+1T

수학 3T+ 3T+ 3T

영어 2T

탐구 3T+3T

(그 외 CNA / 논술 / 한국사 선택)

매일 7-10시 질문교실 운영

토요일 6시까지 의무자습



참고로 저는 다음과 같이 선택 수업했습니다. (본인선택)

강사는 본인이 고를 수 있고, 저는 재종반의 ㅈ(지읒)도 몰랐기 때문에 그냥 냅다 유명한 쌤들을 픽했으나, 너무 수강학생이 많아서 약간 후회도 했습니다.


국어(김용현/이정일/정우성)

수학(이승열/박대준/위석원)

영어(김대순)/한지(권재혁)/사문(이형수)



이 중에 누굴 추천하냐 물으신다면, 사탐 두 과목은 무조건 권재혁+이형수 선생님 완전 강추입니다!!!

나머지 과목은 참고만 하세요. 

왜냐하면 저는 국영수 다른 강사분들 c&a나 이런거 들으면서 또 다른 면으로 만족했기 때문에,,,꼭 이 강사분들 아니어도 진짜훌륭하십니다. 오히려 다른 분들 수업이 애들도 적어서 더 나을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한지-(권재혁T)

제가 원래 잘했어서 정리하면서 모고 푸는 수업 방식 너무 맘에 들었고, 별다른 인강 하나 안들었는데, 이번에 그냥 50점 맞았어요. 푸는데는 7-10분(?)남짓 걸렸던 것 같네요. 솔직히 이번 한지 컷이 50일정도로 쉽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워낙 고인물이 많을 뿐.


-사문-(이형수T)

제가 자신있다 했지만 현역 때 공부를 얼마나 잘못했었는지 뼈저리게 느끼는 수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의 나긋나긋 보이스에 탈주각을 보였으나, 2-3번 들은 후부터 찬양했습니다. 고3때 제 친구가 이분 추천하던 거(수능 끝나고 같이 마라탕 때리면서 30분동안 이형수T 찬양함) 거들떠도 안본 점 정말 후회돼요. 

이형수쌤과 함께면 도표는 4문제 5-6분컷 정말 진심 가능하구요. 이번 시험도 전체 15-20분 컷 했습니다. 작년에는 도표 하나버리자! 하고 봤었는데 말이죠…

이분은 정말 위업 안오셔도 인강으로라도 무조건!!!


-국어-

김용현T

수업 매우 어렵습니다. 사실 전 정말 너무너무 어려워서 안맞는다 느낄정도였는데… 이번 시험 보면서 그가 옳았음을 느꼈습니다. 실질적인 점수는 백분위 보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좋은 점수는 아닙니다. 하지만 문제 풀면서 어? 이거 잘하면 98-100점이다 느낄정도로 조금 수월하게 풀었어요. (매체에서 처참히 무너진 사람 나야나)


이정일T

수업 난이도는 중입니다. 수업은 EBS 문학 위주로 돌리시면서 매일 과제가 나오는데, 작품 8-9개 정리해서 문제와 함께 주십니다. 사실 전 문학 적중? 이딴거 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그냥 문학 보는 눈 기르는 데에 탁월하게 잘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여로형소설이 나왔을때 봐야할 것 등등 알려주세요)

정말 죄송하지만 개인적으로 문학은 선생님의 중요성까지 못느꼈고, 그냥 묵묵히 매일 수업 듣는 거 자체가 도움 많이 된다고 봅니다. (문학은 무조건 양으로 승부보는 타입)


언어와매체(열공 안해서 생략합니다. 문법은 고2내신때 너무너무 빡세게 해서 그 이후로 틀려본 적 없음)


-수학- 

(수학 너무너무 못하는데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만큼이 말씀드릴 수 있는 한계입니다. 더 궁금한 점은 쪽지나 댓글 주세요)


박대준T

제가 특히 수1 잼병이라 예..죄송하지만 너무 어려웠습니다. 선생님 커리는 (책이름 기억안남 ㅈㅅ)

기본-심화-마무리모고 (기본 심화 워크북 존재) 인데 대부분 자작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난이도 높습니다. 근데 다른 친구는안그렇게 느꼈을 수도..

마지막 모고는 듣긴 들었지만 건너 뛰었어요…제게는 너무 어려웠거든요ㅠ(그래서 망했어요.)


이승열T

굉장히 만족하며 수업 들었습니다. 근데 쌤 굉장한 악필이세요…?제가 대신 써드리고 싶었습니다. 선생님꺼 특히 “컨트롤 타워 필기노트” 매우 유용하고, 여러 도구 정리 많이 해주십니다. 기출정리도 잘 됩니다.(물론 이번 수능 기조가 6-9랑 완전한 독립시행을 이뤄서 저는 개똥망했지만유..아뇨. 그냥 제가 못난 거에요.)

마지막 수업때 말씀하시길 2022책은 정말 훨씬 더 열심히 준비하고 계시답니다. 많은 부분 개편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확통은 제가 워낙 현역때부터 자신있었던 과목이라 열공 안했습니다. 결국 수능에서 하나 틀렸지만요..생략합니다.


-영어-

김대순T

올해는 EBS 전혀 수업 안하신 것 같습니다(반수반 기준) 그러나 결국 전 수능 1등급 당당히 받았구요. 그냥 매주 2시간 수업 듣고 순대시리즈(주간지) 매일 점심시간 문제 푼 거 자체로 큰 도움 됐습니다.

마지막까지 열정열정열정이셨고, 인생 얘기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ㅠㅠ따수운 쌤…


네 여기까지 후기고. 결론은 강사진 훌륭하니까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 말씀. 

다음은 학원 시설 편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은 학원 관리 및 분위기 편입니다.

삘받으면 두 개 한꺼번에 씁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