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 가형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오르비님들 답변해주세요`~~~( 난만한,포카칩님에 관한 질문도 포함!)
게시글 주소: https://iu.orbi.kr/0002868184
오늘 드디어 컴퓨터를 고쳐서 이제야 하고싶은 질문을 올리네요ㅜㅜ
작년 수능 5등급 나왔고
3/4 월 시험보니 집모의 라는걸 생각해서 점수 대충 몇점 내리고 하니
현재 3등급 끝자락 정도 실력인것 같습니다!
현재 공부 진도는 한석원 알텍 수1 수2 적분편 기벡 이차곡선 까지 한 상태구요
순열조합확률통계 부분은 삽자루 듣고 있습니다..
제가 질문 드릴건 항상 30문제로된 기출문제 풀다보면 풀리긴 풀리는데 특히 미적분 쪽에서
뭔가 어설프게 풀린다는 느낌을 많이받아요 좀 수1을 많이 공부해서 그런지 수1은 정말 눈에 익숙한데 미적분 문제만 보면 조금은 쫄고 들어가서요 ..
현재 수리의 비밀 구매한 상태여서 6평전에 개념을 쭉 다시 본다는식으로 공부할려는게 이런 마인드가 옳은 건가요?
그리고 확실히 제가 수2에 구멍이 많은것같애서 한완수를 수2 볼생각인데요 ..
저같이 문제는 맞추거나 접근하는데 뭔가 꺼림직하게 풀리는 학생들이 풀기 좋나요?
아 .. 질문이 앞뒤가 없네요 ..
그냥 현재 느끼는 상황은 수1 기벡쪽은 정말 재미있고 딱딱 풀린다는 느낌받는데 미적분쪽만 나오면 뭔가 이상하게 풀린다는 느낌받는 상황입니다.!!
한가지만 더 질문하자면 기본서를 꼭봐야하나요? 제가 고3때 기본서를 봤지만 지금은 당연히 머리에 안남은것같은데
현재 기출도 풀리고 그러는거보면 꼭 기본서가 필요할까도 싶은데 ( 제가 한석원 알텍을 들어서 그런지몰라도,,)
기본서를 한번 봐야하나요 ?? 아니면 그냥 기출+수리의비밀+한완수+ 알텍 이렇게 하면 기본서 필요없나요 ??
많은분들 의견 부탁해요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료2★ 마감되었습니다 78
의문사 N제 자료 받기 ➪ 문제지는 따로 비밀번호가 없고, 해설지는 비밀번호가 각각...
-
지금 집이나 스터디카페에서하면 강대에서 하는 것만큼 효율도 안나오고 패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