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치미 박광일T 수강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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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평가자가 재학중인/졸업한 학교/학원명 : 경해여자고등학교
(정확히 기재하지 않고 이니셜로 기재하면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 2008년 4월 22일부터)
강의 평가자의 학년 : 재수생
(예: 1학년, 2학년, 3학년, 검정고시, 재수생, 반수생)
강의 평가자가 예전에 평가했던 강사의 실명 목록 및 횟수 : 없음
(이 항목을 작성함에 있어 하단의 주의사항1을 반드시 숙독하십시오.)
강의 평가자가 평가되는 강의가 속하는 영역(과목)에서 최근 모의고사 혹은 수능에서 취득한 등급 및 백분위 (가능하면 여러 개의 시험에 대해 나열하십시오) : 2012학년도 6월 평가원 1등급 2012학년도 9월 평가원 2등급
2012학년도 수능 2등급
강의 영역 : 언어 영역
강의 과목 : 언어 영역 전반
강사 : 박광일
(애칭이나 수강 기호가 아닌, 실명으로 기재하십시오. 단, 실명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는 별칭 기재를 허용합니다.)
강의명 : [이것이 수능이다] 2013 훈련도감 언어의 논리
강의 분량 : 4강
강의 진행 사이트 : 티치미
강의료 : 무료
난이도 : 중상
들어본 분량 : 4강
필수 평가 항목 (장점) ============================================
1. 강의 품질이 가장 우수한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전반적인 단원이
무난하고 좋지만 특히 시문학 부분이 좋다. 시문학 부분의 경우 많은 학생
들이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어떻게 문제를 풀어나가야 하는 지에 대해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학생들의 입장에서 작품을 어떻게 보고 문제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를 가르쳐 주신다.
2. 지식의 전달 혹은 문제의 해결에 있어서 강사가 보유하고 있는 장점이나 차별점 : 수업이 차분하고 판서가 깔끔하시며 학생들의 입장에서
수업을 해주시는 점이 굉장히 좋다.
필수 평가 항목 (단점) ============================================
3. 가장 개선을 요구하는 단원 혹은 주제와 이유 : 딱히 없었다.
4. 강의 구성 요소 중 불필요했거나 낭비적이었던 부분 : 딱히 없었다.
짧은 시간 동안 임팩트한 부분을 다루는 강의이다 보니 선생님께서도
불필요하거나 낭비적인 부분 자체를 넣지 않으려고 노력하신 것 같았
다.
그 외 필수 평가 항목 =============================================
5. 강의 교재의 품질과 특징 : 무난하다
6. 적절한 강의 수강 방법 (예: 예습 및 복습 등의 측면) : 그냥 강의를
생각 없이 들으며 필기를 받아적지만 말고 선생님의 의도를 파악하며
흐름을 이어가는 게 중요한 것 같다. 그리고 수업 직후 바로 복습하는
것이 후에 공부하기에 부담도 덜하고 좋은 것 같다.
7. 난이도가 가장 높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없다.
8. 난이도가 가장 낮았던 단원 혹은 주제 : 없다.
9. 강사의 특징적인 강의 태도, 분위기 혹은 자세 : 판서가 깔끔하시다.
10. 강의 게시 시각 준수성 혹은 약속 이행 여부 : 잘 지키신 것 같다.
선택 항목 =============================================
11. 그 외의 장단점, 유의점 및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나 아쉬웠던 부분 : 강의가 좀 더 자세하게 길었으면 좋았겠지만 애초에 자세한 내용보다
는 언어 영역 전반적인 부분을 앞으로 어떻게 해나가야할 지에 대한 가이
드 라인을 잡아주는 강의라는 걸 알고 있었기에 임팩트한 부분만 다루셨더
라도 이해할 수 있었다. 그리고 이 강의를 듣고 나니 이후에 자세하게 하
나하나 꼼꼼히 다뤄주실 강의를 꼭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해당 후기는 티치미의 무료 강의를 듣고, 학습지원비를 신청하기 위한
수강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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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각자 라인에서 한급간 높은 낮과 or 한급간 낮은 높과 써서 가면 얼마나 좋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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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쭉 7칸이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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